"아직 19c, 판매방식만 고집하시나요?"
이제는 직접 경험하게 해주세요."
QUESTION 01.
고개은 돈을 내고, 그만한 가치를 얻을 수 있다는 확신이 들 때까지?
QUESTION 02.
기업은 아무 것도 주지 않지 않은 채, 소비자에게 설득만?
QUESTION 03.
짧아진 제품의 라이프사이클은 귀사를 더욱 당황시키고 있죠
소유경험으로,
더 빠르게 확산되고
20% 매출차이
기업의 더 큰 순이익으로
경험의 기회를 소규모(10% 미만) 이용하는 기업들은
2배이상 빠른 성장세
경험의 기회를 소규모(10% 미만) 이용하는
기업들은 판매비율이 3배이상
서비스 | 기존 렌탈 | BANPLE 렌탈·구독 | BANPLE 렌탈 중 구매 |
---|---|---|---|
유형 |
장기할부로의 구매 (소유권 이전) |
멤버십 구매/렌탈·구독 - 월 단위 구독 |
일반 구매 - 할인/포인트 사용 |
경제성 |
의무 사용기간 3년/4년/5년 (위약금 있음) |
멤버십 구매로 렌탈·구독 (월 19,800 / 월 24,300 / 월 35,300원) - 원할 때 반납/교환/중지 - 위약금 없음 |
렌탈 중 구매 회원 할인금액 (배송비 제외) 1개월 내 렌탈비의 100% 2-3개월 내 렌탈비의 50% 4-6개월 내 렌탈비의 30% 7-12개월 내 렌탈비의 10% 13개월 이상 12개월 간 기지불 렌탈비의 10% |
효용성 |
의무적인 구독기간 3개월/6개월/12개월 (의무적인 반납) |
- '반복매출'로 재고부담 해결 -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 - 고객생애가치(CLV)높임 - 고객과의 장기관계 |
온라인 접수/심사
상품 등록
첫 90일 제조사
직접 배송/권한
관리는 반플이 대행
(이후 배송포함)
'일부' 물품에 따라 배송비,
설치비 등만 고객에서 청구
월단위 렌탈료 결제
판매발생월 기준 결제
관련, 판매증가에 대한 손실
'고객경험/관계'로의 시장기회 하락
신개념 유통 '서비스' 상실
"귀사(당신)는 특별한 ‘경험’으로
고객과 교류하나요?"
QUESTION 01.
MY관심사로, 관계/모임을 맡아 보고 싶어요
QUESTION 02.
귀사(당신)만이 제공!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‘특별한 경험’이 있다면?
QUESTION 03.
경험을 완성시키는 ‘코칭’으로 입점
특별한 경험으로,
더 빠르게 확산되고
20% 매출차이
더 큰 순이익으로
경험의 기회를 소규모(10% 미만) 이용하는 기업들은
2배이상 빠른 성장세
경험의 기회를 소규모(10% 미만) 이용하는
기업들은 판매비율이 3배이상
온라인 접수/심사
'하고싶은것' 등록
반플에서 지원 및 편의제공
월단위 결제
판매발생월 기준 결제
경쟁력 높은 '차별화' 상실
'고객경험/관계'로의 시장기회 하락
관련, 판매증가에 대한 손실